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의 해는 무엇입니까? - 임신 중 칩을 먹는 것 -

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의 피해는 그러한 간식을 좋아하는 임산부에게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머니가 먹는 모든 것이 자궁에 있는 아기를 위한 영양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부 식품에는 영양가가 없을 수 있는 몇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소수의 감자 칩이 어떤 손상을 입을 수 있는지 고려하기 전에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의 해는 무엇입니까?

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의 해는 정상적인 시간에도 과도하게 섭취하는 데 불편한 음식에 대해 분명합니다. 그것은 뿐만 아니라 어머니에 대 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한 아기의 출생 무게를 낮출. 임신 도중 칩을 소모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아기의 건강을 해칠 수 있고 저출산 무게로 품어지는 아기의 리스크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에 임신 중에 칩에 갈 때,이 정크 푸드 아래에 숨어 아크릴아미드에 대해 생각! 칩에서도 찾을 수 있는 아크릴아미드는 고용량으로 암에 건강 문제를 일으킵니다.

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은 흡연만큼 불편합니다.

아크릴아미드는 가열이나 조리 중 고온에 음식이 노출될 때 MSG 흔적이 높거나 탄수화물 수준이 높은 식품에서 발생하는 화학 물질이며, 이 위험은 칩과 같은 가공 식품에서 잠재적으로 더 높습니다. 아크릴아미드의 수준은 음식이 더 이상 또는 더 높은 온도에서 조리 될 때 더 높습니다. 사실, 일부 연구는 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은 흡연만큼 유해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임신 중 칩의 소비는 유해한 지방 섭취로 이어집니다.

아크릴아미드의 고위험 외에도 감자 칩은 보통 표준 지방으로 만들어지며, 둘 다 오메가-6 지방, 리놀레산과 같은 염증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지방은 정상적인 조건에서도 심장 질환 발병 위험을 증가시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잠재적으로 아기의 성장과 개발 이동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은 확실히 위험을 감수 하 고 싶지 않아. 전문가들은 또한 칩이 파파야, 생고기, 저온 살균되지 않은 우유, 식품 및 기타 가공 식품과 마찬가지로 '회피' 목록에 있어야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의 해악에 대한 마지막 단어

임신 할 때 두 번 먹습니다. 당신이 사는 모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은 아기에게 해를 끼치는 것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어쨌든 임신 9 개월 동안 먹는 모든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상적인 식단은 아기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되는 영양소, 비타민, 칼슘 및 보충제로 가득해야합니다. 모든 건강한 음식을 균형 잡힌 방식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정상적인 사람, 임신 중 및 모유 수유 중에도 건강에 해를 끼치는 칩과 같은 간식도 피해야합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칩의 피해는 무엇입니까? 내 옥수수 칩내 감자 칩보다 더 해로운가요? 제목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임신 중 칩을 먹는 것의 해는 무엇입니까?

임신 중 칩을 먹는 어머니와 아기에게 가능한 해는 다
음과 같습니다:- 어머니와 아기에게 유해한 지방산에
노출.- 아기의 출생 체중의
위험이 낮습니다.- 아기의 발달
장애 가능성.- 심
혈관 문제.- 아크릴아미드와 같은 발암 성
물질에 노출.- 높은 유해한 콜레스
테롤 수치.- 아기의 신체적, 정신적 손상의 위험.

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