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껌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껌을 먹기에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츄잉 껌의 이점과 피해에 대한 많은 정보가 대중들 사이에서 순환합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당신을 위해 껌껌의 이점에 대한 다양한 놀라운 정보를 컴파일했습니다. 다른 모든 것 처럼, 때 과장, 껌 어떤 사람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턱 긴장 또는 편두통 등. 그러나, 잇몸의 긍정적인 효과 매일 결정에 그것을 사용 하 여 달성 될 수 있다. 다음은 껌을 츄잉의 이점입니다.

츄잉 껌의 장점충충 방지

무설탕 껌은 충치 예방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효과는 불소를 포함하는 구강 세척제와 치약과 유사합니다. 식사 후 20분 만에 무설탕 껌을 츄잉 잇몸의 염증을 억제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입에 타액 치아의 분비 및 식품 입자 및 산을 증가시켜 그렇지 않으면 충치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것을 제거하여 작동합니다. 타액은 또한 여성입니다 칼슘과 인산염을 제공하여 치아표면을 강하게 유지 도움이. 이것은 치아가 부패에 저항하고 더 파손할 때입니다. 그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츄잉 껌의 장점은 역류에도 좋습니다.

역류, 식도까지 위산의 움직임 식도에 동시에 손상과 목이나 가슴에 손상 그것은 알려진 된 불타는 감각에 이르게 복잡 한 문제. 놀랍게도 잇몸은 식품 파이프를 청소하고 산을 중화시켜 산을 회복합니다. 흐름을 밝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연구 발견 껌 삼키는 반사를 증가 산을 중화시켜 타액을 더 알칼리성있게 만듭니다. 식도를 정화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츄잉 껌은 소화를 강화

잇몸은 소화 과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지는 않지만, 먹기 전에 껌을 먹는 것은 실제로 소화를 향상시킵니다. 이 그 이유는 츄잉의 행위가 효과적인 식사를 위한 시스템을 준비하기 때문입니다. 침으로 입을 채우고 소화산을 생성하여 경고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또한 위를 준비 하 여 소화를 향상. 저녁 식사 그런 다음 잇몸은 입이 건강하게 유지될 뿐만 아니라, 또한 소화 과정을 더욱 자극하여 소화 불량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껌을 츄잉하여 메스꺼움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입덧이나 자동차 여행으로 인한 메스꺼움 생강을 가진 허브 껌의 질병 유형에 걸리기 쉬운 사람들 그들은 츄잉으로 큰 구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마지막 당시 의 한 연구에 따르면 껌을 구하는 것은 메스꺼움만큼이나 메스꺼움에 대한 처방약입니다. 심지어 그것이 효과적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더 많은 작업, 부작용 및 저렴한 비용으로 인한 효과적인 개입으로 지원.

껌을 츄잉은 또한 무게를 잃는 데 도움이

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욕구를 억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입니다. 설탕이 많은 간식을 원할 때, 무설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팝 껌, 모든 추가 칼로리없이 즉시 자신을 보상하고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 속일 좋은 방법. 그것은 또한 TV입니다. 보거나 쉬는 동안 고칼로리 스낵의 손아귀에 자신을 발견 복구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음식 욕망을 피하기 모든 불필요한 칼로리를 잘라 설탕 음식 대신,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잇몸을 구하십시오.

츄잉 껌은 정신 기능을 강화

정신 집약적인 작업을 다루고 있다면, 뇌를 위해 껌을 츄잉 당신은 츄잉하여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껌을 마시는 사람의 기억 향상된 인지 기능 및 껌 츄잉 제어 그룹보다 더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관찰 그것은 뇌에서 증가 혈액 흐름 증가 증가에 대 한 책임 믿고. 내과의 뇌에 대한 산소 공급 증가로 인한 테스트, 집중력 및 반응 해마에서 증가 된 뇌 활동을 보여 주었다, 이는 자신의 기간에 대한 책임.

껌을 츄잉의 장점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감소

긴장하거나 불안하다면 다리를 흔들거나 손톱을 물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잇몸이 다소 같은 방식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껌은 신경에서 에너지를 방출하는 더 나은 대안입니다. 2011년 한 연구에 따르면 2주 동안 하루에 두 번 껌을 채우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불안 수치를 크게 감소시켰다. 또한, 껌을 츄잉하면 주의가 증가하고 귀 가해를 열고 구강 건조를 방지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제목의 긴급 체중 감량 방법과 신속하게 약화 충격 다이어트 권장 사항.

근원